홈페이지 배너

Untitled-1

2017년 2월 22일 한화테크윈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한국재무설계 러닝센터의 재무교육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12명을 대상으로 “현명한 금융소비자 양성을 위한 재무교육” 이라는 주제로 한국재무설계 문찬현 강사가 2시간 강의를 진행하셨습니다.

강의사진1

홈페이지 글 작성시 중간 제목

사회초년생인 신입사원은 급여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불필요한 소비통제를 통해 합리적인 저축과 투자계획을 마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종 금융기관과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명확한 기준을 전문가를 통해 세우고, 그 원칙에 따라 인생계획을 수립하고 재무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힘든 대학생활을 통해 어렵게 입사한 최고의 기업에서 열심히 일하고 받는 한달 한달의 월급! 본인 목숨과 마찬가지로 소중히 계획을 가지고 쓰여져야 한다는 것이지요. 균형있는 소득 지출 관리를 통해 남보다 일찍 준비하고 쌓여가는 자산을 통해 시기별로 필요한 목표들을 달성하고 행복한 부자로 갈 수 있는 지름길을 만드는 것임을 강의를 통해 강조드렸습니다.

강의사진3

재무교육을 통해 사회생활 출발과 동시에 소비통제와 자동저축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강의를 통해 마련하였다는 교육생들의 후기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일찍 준비하는 연금계획, 보험의 종류와 보장내용 찾기 등 실생활에서 꼭 챙겨야 하는 중요한 포인트를 알게 되어 만족스러운 강의였다고 합니다.

신입사원 재무설계 핵심 3가지!
1. 생애설계를 하라
2. 푼돈을 우습게 여기지 마라, 소비통제를 통해 저축액을 늘려라
3. 나만의 재무주치의를 만나라